top of page

올리브영 첫 중동 거점은 UAE…현지에서 가장 많이 팔린 '이것'


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이 자체 화장품 브랜드(PB)를 앞세워 올해부터 본격적으로 중동 뷰티 시장 공략에 나선다.

올리브영이 중동 여심을 사로잡고자 낙점한 첫 번째 브랜드는 '웨이크메이크(WAKEMAKE)'다. 웨이크메이크는 올리브영이 2015년 선보인 자체 색조 화장품 브랜드다.

올리브영은 색조가 발달한 중동 뷰티 시장 특성을 고려해 다채로운 색상과 선명한 발색이 강점인 웨이크메이크를 첫 수출 브랜드로 선정했다.

특히 올리브영은 중동 진출의 거점으로 30대 미만 인구가 많고 화장품에 관심이 높은 아랍에미리트(이하 UAE)를 택했다. 웨이크메이크는 지난해 8월 아랍에미리트 현지 대표 이커머스 플랫폼인 '아마존'과 '눈닷컴' 입점을 시작으로 지난달부터는 '세포라'와 '페이시스(Faces)'등 현지 오프라인 매장에도 진출했다.

올리브영에 따르면 UAE에서 가장 인기 있는 상품은 '웨이크메이크 철벽 펜 아이라이너'다. 히잡으로 얼굴을 가리는 여성들이 아이 메이크업에 관심이 높아서다.

아이라이너 외에도 아이섀도와 아이브로우 등 눈에 포인트를 주는 제품들이 특히 인기다.올리브영은 웨이크메이크를 시작으로 자체 기초 브랜드의 UAE 수출을 순차적으로 준비 중이다. [머니투데이]

Recent Posts

See All

두바이 아파트 가격이 지난 8월에 거의 10년 만에 가 장 큰 폭으로 급등했다. 이제까지 평수가 넓은 빌라가 주택으로써 수요가 많았 다면 중동의 비즈니스 그리고 관광 허브로써 인구 유 입이 증가하면서 현재는 주택 공급의 약 85%를 아파 트가 차지하고 있으며 이로 인해 아파트 가격이 급상 승하고 있다. 부동산 자문업체인 CBRE 그룹에 따르면 아파트 가격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