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AE 에서 현재 활발히 활동하는 판화작가들의 고유한 실험적 잠재력과, 다양한 판화기법을 이번 전시회, "Press Print!" 에서 경험하실수 있습니다. 8인의 참여작가들은 각기 다른 주제를 탐구하고 다양한 현대적 접근 방식들을 통한 아이디 어, 기법 및 과정을 거친 작품들을 내어 놓았습니다. 전시회 기간동안 판화에 관련된 독서 모임, 작가들의 작품 이야기를 펼치는 강연과 판화작품 수집에 대한 방법/요령에 대한 세미나등, 일반인들을 상대로 하는 흥미로운 프로그램들이 계획 되어 있습니다. 특히나 판화 커뮤니티에서 펼쳐지는 독특한 문화, "prints exchange" (복수예술로서 에디션이 있어 가능 한)를 바탕으로, 이번 그룹전 8인 참여작가들의 한정판 판화작품 컬렉션을 구매할수 있는 재미난 행사도 있다고 합니다.
참여 작가: Azim Al Ghussein, Brian Gonzales, Diego Mendoza, Hala El Abora, Ji-Hye Kim, Khalid Mezaina, Safeya Sharif, and Salama Nasib
전시 일정 : 2023년 5월 31일 – 9월 7일
전시 장소 : 아이샤 알라바르 갤러리 Aisha Alabbar Gallery, S1 Mag Warehouse 101, (Near Al Khail Gate), Al Quoz 2, Dubai, UAE / +971 4344 7747
문의 : +97143447 info@aishaalabbar.art www.aiishaalabbar.art
Azim Al Ghussein

두바이에서 활동하는 일러스트레이 터이자 판화 작가인 아짐 알 구세인 은 전통적인 재료와 방법 이외의 이 미지 구현 라이노컷, 테트라팍 드라 이포인트, 리소그래프 등의 여러 가 지 방법을 시도하였습니다.
Brian Gonzales

UAE에서 활동하는 미국의 판화 작 가이자 대학강사인 Brian Gonzales 는 비이성적인 구성과 생동감 넘치 는 색채 계획을 묘사한 CMYK의 새 로운 스크린 프린트 시리즈를 선보 입니다. 아티스트의 UAE 6년차를 기 념하는 추상화는 끝없는 수수께끼를 풀어내는 브라이언의 더 넓은 서사에 속합니다.
Diego Mendoza

디에고 멘도자 작가는 중복된 이 미지의 패턴 구성을 만들기 위해 여러 이미지 전송 방법을 계층화 함으로써 문화적으로 유도된 남 성성 개념을 탐구합니다. 주제에 대한 신화적, 현재, 그리고 다른 문화적 표현에 대한 시각적 언급 과 함께, 디에고는 남성성을 측정 하는 스펙트럼의 변화를 묘사합니다.
Hala El Abora

할라 엘 아보라 작가는 표면적인 것을 넘어 인쇄 과정을 구체화하기 위해 실 험적이며 주제를 교차시키는 접근 방식 을 취합니다. 기록/역사에서 영감을 받은 Hala의 작 품은 실제와 상상을 시간의 시험에 직 면한 영구적인 물체에 결합하여 보존 행위를 탐구합니다.
Ji-Hye Kim

김지혜 작가는 수천 년 동안 쌓이 고 솟아오르며 또 변형되다 깍여 진 라스알카이마 돌산의 표면과 지층을 통해 지나온 시간과 흔적 들. 이 흩어진 기억들을 찾아 기록 하는 동시, 우리의 존재와 위치에 대한 질문들을 던지고자 합니다. 바위와 지층이 깍여 드러난 표면 의 질감을 작가만의 색다른 기법 의 대규모 모노프린트로 정교히 표현하였습니다.
Khalid Mezaina

UAE출신의 칼리드 메자이나 작 가는 지역 및 역사적 부적응 관 행에 대한 그의 연구를 바탕으 로 종이와 직물에 혼합된 미디어 판화기법을 새롭게 선보입니다. 칼리드는 춤과 같은 동적인 의식 의 이미지를 구성하기 위해 반복 적으로 스탬프를 찍어냅니다.
Safeya Sharif

사프에야 샤리프 작 가는 새로운 엠보싱 및 리노컷 인쇄 시리 즈에서 선택적 메모 리의 개념을 탐구합니다. 그의 작품 특징인 끝없는 복도 의 선택된 장면들을 분리함으로써 기억과 상상력 사이의 상관관계를 강조합니다.
Salama Nasib

살라마 나시브는 기억에 대한 지속적인 탐구의 일 환으로 새 판화시리즈를 선보였습니다. 이 장난기 많은 시리즈에서 Salama 는 가족의 집 슬라이드의 인쇄된 삽화를 과거의 스크린 인쇄 배경과 대조하면서 어린 시절 마냥 놀고 싶었던 그 때를 기억해봅니다.